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친구랑 성수동 데이트💕

여자친구랑 성수동 데이트를 하려고 성수동에 왔다.
처음 본 성수동의 모습은 뭔가 낡은 건물들이 있으면서 힙합 분위기였다.
그리고 신기하게 쇼핑을 하는데 웨이팅 하는 곳이 정말 많았다 ...

4XL 성수

처음 방문한 곳은 역에서 제일 가까운 4XL 편집샵을 들렸다.
XL부터 4XL까지 정말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사이즈들의 옷들이 정말 많았다.

너무 이뻐서 하나 GET 하려다가 폭풍 소비를 할 거 같아 꾹 참았다. ㅎㅎㅎㅎ

신사동에 오면서 느낀 점.! 아니 여긴 진짜 무신사가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어딜 봐도 무신사
무신사 정말 성공했구나.. 정말 예전부터 무신사를 애용하는 저로서는 참 신기한 일입니다.

이 얼마나 길던지 여자친구랑 저는 포기하고 다른 곳을 돌아다녀 보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완전 건물이 옛날 갬성인데 너무 좋았습니다.

  KITH !!!! 서울에 와서 처음 와 보는 곳인데 줄이 얼마나 길던지 궁금해서 여자친구랑 들어가 봤어요 ~~~

여자친구 작

사람이 많은 곳에는 이유가 다 있구나 정말 많은 브랜드들과 신기한 브랜드 옷 신발들이 많았어요
저가 정말 사고 싶었던 미하라 야스히로도 여기 있네요.. 너무 이쁘지만 가격이 사악한 관계로 PASS ~~~

매장 곳곳 이렇게 갬성 넘치는 곳이 많이 있었어요..

KITH

울산 촌놈처럼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무신사!

저기도 무신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랑 서울 데이트하면서 성수동이 사람이 제일 많은 거 같았어요 얼마나 사람이 많던지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오타니 쇼헤이 ㅎㅎㅎㅎㅎㅎ 진짜 스포츠 선수로서 같은 인간으로서 제일 존경하고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오타니 화아팅 !!

식빵이 뭐 이리 커?

가와사키 갬성!!
주변에 오토바이 동호회 분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길을 걷다 완전 미국식 느낌 나는 카페에 여자친구랑 갔어요

가볍게 여자친구랑 쉐이크 한 잔씩 꿀꺽 헤헤

EQL
진짜 사람인

EQL이라고 이곳도 성수에서 엄청 핫한 쇼핑 스팟이라고 하더라고요 역시나 다양한 브랜드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내부 디자인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썼더라고요.

ADER

길을 걷다가 아더 에러 쇼핑샵에 들어왔습니다. 처음에 여자친구랑 성수동에 왔을 때 무슨 줄이 ... 이렇게 길어 하면서 다음에 가려고 했었는데 그 사이에 대기 줄이 많이 줄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자친구랑 10분도 안 기다리고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갬성1
갬성2
갬성3

크 아더 에러 매장 중 당연 제일 내부 디자인을 신경 쓴 곳인 거 같았습니다.

내부 디자인은 정말 모든 곳이 완벽했는데 아쉬웠던 거는 옷이 생각보다 이쁜 게 없었습니다.. 이쁘고 인기 있는 옷들은 다 팔린 거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

DIOR

여자친구랑 또 무작정 길을 걷다가 이게 뭐람?
디올 매장 아니 이게 성수동에 있던 건물이었어? SNS에서 정말 많이 보던 건물이었는데 이 건물이 성수동에 있는지는 정말 몰랐어요.
와 진짜 많은 사람들이 인증숏을 찍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나도 여자친구 이쁘게 한 장 찍어 줬습니다.

 
 

마무리.!!!!

내 인생 처음 성수동 너무 좋았습니다.
여자친구랑 데이트하기도 정말 좋았고 쇼핑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약간 옛날 건물 갬성이면서 트렌드하고 아무튼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곳곳 무신사 건물들이 ...
성수동은 무신사의 것인가요?
성수동 덕분에 우리 커플 이번 주말도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수동#성수동 데이트#무신사#무신사 스탠더드#성수 맛집#성수 핫 플#KITH#EQL#아더 에러#일상#데이트#D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