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왕초보 롯데월드 후기!!!

블로그를 맨날 해야지 해야지 말만 하다가 드디어 첫 글을 게시 해봅니다. 나의 일상을 기록 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 합니다.

친구 버프
친한 #친구 찬스로 롯데월드 무료 쿠폰을 얻었다 ㅎㅎㅎㅎㅎ 내 인생 첫 #롯데월드 여자친구랑 같이 #데이트#롯데월드자유이용권 #롯데월드어드벤처 💕

롯데월드타워
수원 인계동에서 출발한지 40분 롯데타워가 저 멀리에서 보이기 시작했다. 생각 보다 차가 너무 안 막혀서 놀랬다.

실물영접
앞에서 본 #롯데타워 실물.. 웅장하다 !!!!

지하주차장
우리는 롯데월드 지하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주차 하는데도 차들이 별로 없어서 금방 했어요 일요일인데 눈치 싸움 성공??

주차 정산기!!

지하 3층에 주차 하고 지하 1층부터 롯데월드
사람이 바글 바글 보이기 시작했다.

거울샷
롯데월드 입성 하자 마자 여자친구랑 찰칵📸📸

좀 탄 거 같은데??
입구 바로 앞 도미노 피자를 버억 해버렸다.

아이폰16프로 헤헤
아참 나 #아이폰16프로로 바꾼지 이틀차지?
폰 화질 어때요??


너무 이쁜 실내 👍🏻👍🏻👍🏻
너무 흥분해서 빠르게 찍어 버렸다…
크 웅장하다!!! 벌써 신나는🎉🎉

신세계
진짜 다른 세계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회전목마
너무 이쁜 회전목마 ㅜㅜㅜㅜㅜㅜ
다음에는 나도 교복 입고 올래

신밧드의 모험
신밧드의 모험! 물에 뜨는 보트를 타고 가는 놀이 기구인데 갑자기 급 경사로 떨어지는 코스가 있어서 조심해야 해요.


오싹한 신밧드의 여행
이건 어린이들이 보면 조금 무서워 할 수도 있겠다 생각 했어요.

외부로!!
밖으로 나가는 문.!!

뭐야 실내 보다 사람이 훨씬 많잖아?

헉 내가 딱 생각하던 롯데월드성이다!!

실외에서도 이쁜 #롯데타워 😎😎

진짜 너무 아름 답다 ㅜㅜㅜㅜ 사진 스팟 기다리면서 찰칵📸

진짜 행복해🙈

여자친구랑 제일 핫한 사진 스팟에서 찰칵📸
40분 기다렸어요 줄이 너무 길어서 🥲

#롯데월드야간개장 #롯데월드야간 이되니깐 퍼레이드도 해주더라구요 !!

진짜 나중에 애기 낳아서 같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 하면서 봤어요!!

그 와중에 너무 이뻐서 몰래 찰칵📸

분위기 최고

미무리
다음에 또 놀러오자!!

마무리

아무쪼록 첫 블로그 게시를 했는데 꾸준히 나의 일상을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첫글
너무 재미있네요 글 적는 거 많이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첫글
#친구
#롯데월드
#데이트
#롯데월드자유이용권
#롯데월드어드벤처
#롯데타워
#롯데월드야간개장
#롯데월드야간
#아이폰16프로로